✅ 새로운 저희 발걸음, 그 시작점을 ‘결혼식’이라는 형식에 담아봤습니다. 다소 엉뚱한 생각이지만 다음을 준비하는 마음을 담고자 했습니다. 새로운 관계 맺음을 위해 서로를 충분히 더 알아가고, 함께할 방향을 토론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그 약속을 찬찬히 이야기 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특별한 30주년 기념식에 함께 해주시겠어요? - 이주희 관악사회복지 이사장
✅ 행사명 : "서로를 키우고 함께한 30년, 폭싹 속았수다"
✅ 일시 : 2025년 12월13일(토) 오후5시 - 8시
✅ 장소 : 관악구립종합체육센터 2층 대체육관 (관악구 낙성대로3길 37)
✅ 행사순서 : 사전행사 - 만찬(17시) / 1부 - 30주년 감사 시간(18시) / 2부 - 2030비전과 축하(19시)
✅ 대학동프로젝트 올해 마지막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관악주거복지센터의 지원으로 진행하는 김장행사는 작년에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올해는 12월5일(금) 오후2시에 진행합니다. 다같이 김장을 담그고, 만든 김치에 수육까지 먹는 풍성한 잔치!! 동네 잔치에 놀러오세요.
관악구를 초대장으로 가득 채울거에욧!!
✅ 관악사회복지 30주년 초대장 아직 못 받아보신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이번 주부터 제대로 배포하고 있거든요. 저희가 직접 손수 정성을 담아 리본을 묶어서 드리는 초대장이라 조금 늦어졌습니다. 관악구 온 동네를 관악사회복지 초대장으로 가득 채울 마음으로 열심히 다니며 전해드리겠습니다. 저희 30주년 행사에 꼭 와주시길 부탁드리며, 모금에도 동참해주세요 :)
✅ 11월20일에 관악주거복지센터 실무자(4명)들이 참소중한과 관악사회복지 기관방문을 하였고, 21일에는 대학동프로젝트 정기회의를 하여 올해 남은 사업들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25일에는 올해 협치와 참여예산사업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성과공유회가 관악구청 8층 대강당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 23일은 일요일이었어요. 사무국 식구들의 휴일도 보장하지 않으면서 ... 함께 모여 30주년 행사를 논의하고, 활동하면서의 고민도 나누고 성찰하는 소통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삼성동이웃사랑방이 내년 1월 정리를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사랑방언니들이 22일 토요일에 사무실로 출근하여 ^^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사무실을 꾸몄습니다. 사랑방언니들께 감사를 드리며, 달라진 사무실로 차 한 잔 드시러 오세요♡